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승리 게이트로 인한 '배우 박한별의 사과문'
    About/이슈 2019. 3. 20. 14:07

    <출처 - MBC 슬플 때 사랑한다 공식홈페이지>

     

    '승리 게이트'로 여러 곳에서 입장문이 발표되는 가운데 배우 박한별(1984년생, 올해 나이 36세)도 인스타그램에 사과문을 게재했다.

    왜냐하면 박한별의 남편 유인석 씨가 승리와 함께 유리홀딩스의 공동대표였기 때문이다.

     

    유리홀딩스의 이름 '유리'는 2016년에 사업가 유인석 씨와 승리가 이름의 한 글자 씩 따서 법인명을 바꾼 것이다.
    승리는 올해 2월 13일 대표직을 사임했고,

    3월 15일 유리홀딩스는 긴급 이사회를 열고 유인석 대표 후임으로 전문 컨설턴트 출신 안효윤 대표를 선임했다.

    (유리홀딩스의 사업체 중 하나인 '아오리 라멘'은 승리와 관계된 모든 지인의 가맹점은 폐점한다고 밝혔다.) 

     

    유리홀딩스는 버닝썬 지분의 20%를 갖고 있었다.

     

    FT아일랜드 최종훈은 경찰 조사에서 윤 총경 및 유인석 부부와 같이 골프를 쳤다고 했다.

    경찰은 윤 총경이 골프장 비용 등을 접대를 받았는지 확인 중이다.

     

    유인석 씨는 일반인이라는 이유로 수사부에 “포토라인에 서게 하면 불출석하겠다”라고 입장을 전했었고,

    실제로 3월 14일에 포토라인에 서지 않고 서울청 광역수사대에 기자들을 피해 기습 출석했다.

    같은 날 승리와 정준영은 포토라인에 섰다.  

     

    현재 경찰 유착의 핵심으로 떠오른 사람이 유인석 씨고 범죄 혐의와 의혹들이 걷잡을 수 없는 상황이 됐다. 

     

    대표적인 의혹은 공개된 카톡 대화 내용의 성접대 의혹과 최종훈 음주운전 무마 의혹 등이다.

     

    <출처 - SBS funE 단독 보도>

     

    <출처 - SBS 8시 뉴스 방송 화면 캡처>

     

    3월 19일 박한별 인스타에 올린 사과문.

     

    안녕하세요, 박한별입니다.
    -
    먼저 최근 저의 남편과 관련된 논란과 사건들, 의혹들로 인하여 많은분들에게 심려를 끼쳐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저와 평생을 함께 할 사람의 과거의 일들을 저와 무관하다며 분리시킬수는 없는일이라고 생각하고있었으나 현재 수사가 진행중이기때문에 제가 어떠한 말씀을 드리기가 너무나 조심스러운 입장이었습니다. 죄송합니다..
    -
    이러한 논란속에서도 드라마촬영을 감행하고있는건 제작사, 방송사, 소속사 외 아주 많은 분들과의 약속이기 때문입니다. 방송분량과는 달리 촬영은 지난해부터 들어가게되어 지금은 거의 후반부 촬영을 하고있습니다. 마지막까지 극의 흐름이 깨지지않게 ‘마리’의 인생을 잘 그려내는것이 저의 의무이기에 저는물론, 드라마관련 모든분들도 이와같은 생각으로 힘들어도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자 책임감있게 촬영하고있습니다.
    -
    드라마에만 집중해야할 시기에 많은분들이 저를 걱정해주시느라 쓰여지고있는 시간과 마음이.. 모든게 다 너무 죄송스러워서.. 더 큰 피해를 주고싶지않아 죽을만큼 괴롭고 힘들지만 그럴수록 더욱 더 열심히 촬영에 임하고있습니다. 그거밖에는 이 감사한분들에게 보답할수있는 방법이 없으니까요..
    -
    나이를 먹어가며 많은 경험들을 거치며 점점 성숙하게되고 바로잡아가는 과정이 인생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논란들에 대해 저도 함께 책임감을 느끼고있으며, 어떠한 결과가 나오더라도 이 모든 시련을 저희 가족이 바른길로 갈수있게 인도하는 과정이라 받아들이며 이 드라마를 잘 마무리한 후 저의 삶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면서 한 아이의 엄마로서, 한 사람의 아내로서 부끄럽지않은 삶을 살아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마지막으로 ‘슬플때사랑한다’를 응원해주시고, 또 저를 응원해주시고있는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다시한번 제 가족과 관련된 사회적 논란 속에 저를 질타하시는 많은분들께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다.

     

    한 줄로 정리하자면,

    '드라마 하차는 없고 여러 논란에 대해서는 사과한다.'

     

    그리고 19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는 박한별을 참고인 자격으로 조사하기위해 소환조사 일정을 조율 중이라고 한다.

     

    이런 내용들을 보다가

    어떤 댓글이 문득 기억난다.

     

    어느 여배우의 슬픈 운명.

    "전 남친은 소비자, 현 남편은 판매자"

    <출처 - 박한별 인스타그램>

    참고 글.

     

    [About/이슈] - [승리 게이트1]빅뱅 '승리'의 연예계 은퇴 타임라인 총정리

     

    [승리 게이트2] 정준영 최종훈 이종현 용준형의 타임라인 총정리

     

    P.S. - 내용이 괜찮았다면 아래 공감 버튼(하트 모양)을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