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승리 게이트1]빅뱅 '승리'의 연예계 은퇴 타임라인 총정리
    About/이슈 2019. 3. 14. 07:30
    승리입니다
    제가 이시점에서 연예계를 은퇴를하는것이 좋을거같습니다.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사안이 너무나 커 연예계 은퇴를 결심했습니다 수사중인 사안에 있어서는 성실하게 조사를 받아 쌓인 모든 의혹을 밝히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한달반동안 국민들로부터 질타받고 미움받고 지금 국내 모든 수사기관들이 저를 조사하고 있는 상황에서 국민역적 으로까지 몰리는 상황인데 저 하나 살자고 주변 모두에게 피해주는일은 도저히 제스스로가 용납이 안됩니다

    지난 10여 년간 많은 사랑을 베풀어준 국내외 많은 팬분들께 모든 진심을 다해 감사드리며 와이지와 빅뱅 명예를 위해서라도 저는 여기까지인거같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고 또 죄송합니다
    그동안 모든분들께 감사했습니다

     

    <출처 - 승리 인스타>

     

    <출처 - YTN 뉴스 캡처>

     

    2019년 3월 11일 월요일에 빅뱅의 멤버이자 클럽 버닝썬의 사내 이사였던 '승리(본명: 이승현, 30)'가 연예계 은퇴를 선언했다.

    말이 은퇴지 실제적으로는 연예계 퇴출이라고 봐야 할 것 같다.

     

    '승츠비'라 불리며 파란만장한 삶을 대중들에게 보여줬던 승리의 타임라인을 간략히 적어볼까 한다.

     


     

    2006년 8월 19일

    17세에 아이돌 그룹 빅뱅으로 데뷔.

     

    2011년 1월 20일

    첫 솔로 앨범 '승리 1st Mini Album V.V.I.P' 발표.

     

    2012년 9월13일

    일본의 잡지사 프라이데이에서 승리와 한 여성과의 스캔들을 보도.

     

    잠자리를 함께 했다는 여성은 '승리는 한 번도 키스를 해주지 않았다.', '성행위 중 목을 조르는 버릇이 있다'라는 인터뷰를 했다.

     

    2013년 8월 19일

    두 번째 솔로앨범 'Let's Talk About Love' 발표.

     

    2014년 9월 12일

    <출처 - YTN 뉴스 캡처>

    강변북로 교통사고.

    포르쉐 911 Turbo S를 타고 시속 100~110km로 달리던 중에 앞에 가던 벤츠 E클래스와 충돌하고 가드레일에 들이받아 차가 뒤집어짐.

    승리는 경미한 출혈로 병원 입원.

     

    2018년 7월 20일

    세 번째 솔로 앨범이자 정규 1집 'THE GREAT SEUNGRI' 발표.

     

    2018년 11월 24일

    강남의 클럽 버닝썬의 손님 김상교(29세) 씨가 클럽 영업이사 장xx 씨 등에게 구타 당하는 사건이 발생.

    김 씨의 신고에 출동한 경찰들은 김 씨의 말을 들어주지 않고 김 씨를 피의자로 체포.

     

    유튜브에 공개된 CCTV 영상을 보면

     

    <클럽 버닝썬 내부 CCTV, GIF 파일>

    1. 김 씨는 클럽 안에서 형광색의 옷을 입고 춤추는 여자의 뒤에 앉아서 물병과 손으로 툭툭 침.

     

    2. 여자는 김 씨 방향으로 몇 번 뒤를 돌아보더니 그 자리를 떠남.

     

    3. 이후에 김 씨가 나가면서 그 여자 쪽으로 지나감.

     

    4. 마지막에 김 씨 얼굴이 여자 쪽으로 가까이 순간 옆에 있던 남자들이 김 씨를 밀쳐냄.

     

    5. 그리고 밖에서 장 씨에게 계속 구타를 당함.

     

    6. 장 씨가 안으로 들어간 뒤 밖에서 보안요원들과 김 씨가 실랑이를 함.

     

    7. 김 씨가 경찰에 신고함.

     

    8. 경찰이 왔지만 차 안에만 있음.

     

    <클럽 버닝썬 외부 CCTV, GIF 파일>

    9. 김 씨가 클럽 문 앞에 쓰레기 봉지를 터뜨리고 몇 가지 물건들을 던지고 발로 차서 흩어버림.

     

    10. 그제야 경찰이 차 안에서 나옴.

     

    11. 경찰과 김 씨가 실랑이를 함.

     

    <클럽 버닝썬 외부 CCTV, GIF 파일>

    12. 김 씨가 경찰 한 명의 목을 끌어 잡고 뒤로 자빠짐.

     

    13. 경찰이 몰려들며 체포함.

     

    2018년 12월 14일

    김 씨는 중고차  거래 사이트 '보배드림' 게시판에 구타 당한 사진과 글을 상세히 올림.

     

    그리고 구타를 당했던 장소, CCTV 사각지대를 찍은 차량 블랙박스를 요청함.

    [클릭 -> 경찰의 민간인 집단폭행 및 버닝썬 집단구타사건입니다.]

     

    (그런데 보배드림 게시판에 쓴 글과 CCTV 영상 속의 모습 중에 일치하지 않는 것들이 있음.)

     

    2018년 12월 21일

    김 씨는 청와대 국민소통 광장의 국민청원에 글을 올림.

     

    [클릭 -> 버닝썬 클럽과 경찰들의 집단 폭행 사건에 대한 집중 수사를 요청합니다.]

     

     

    2019년 1월 28일

    MBC 뉴스데스크에서 보도.

    (출처 - MBC NEWS YouTube: 붙잡고 '집단폭행'했는데…"맞은 사람이 '가해자'")

     

     

    김 씨는 그 '화'로 폭행을 당해서 갈비뼈 3대 골절 전치 5주, 흉부외상 전치 2주의 피해를 입음.

     

    20191월 30일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는 경찰 유착과 클럽 내 성폭행 및 마약 의혹에 대해 수사 착수.

     

    20191월 31일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의 첫 입장문.

     

    안녕하세요, 양현석입니다.

     

    새해 인사가 너무 늦었습니다. 여러분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늘 건강하시고 행복한 한 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지난 글에서 항상 좋은 소식만 전하고 싶다는 개인 소망과 달리 예상치도 못한 구설수가 생길 때면, 걱정하셨을 팬들에게 너무나 죄송한 마음이 앞섭니다.

     

    갑작스러운 구설수는 마치 예고없이 쏟아지는 맑은 하늘의 소나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YG는 소속가수들과의 전속 계약을 통해 가수 활동에 관한 모든 부분을 통제 관리하고, 사고와 실수의 재발 방지를 위해 계약서 및 관리 시스템을 꾸준히 수정 보완해왔습니다. 또한 소속 가수들과 많은 대화를 통해 조심해야 할 것들에 대해 강조하고, 조언하고, 교육하는가 하면 항시 체크하며, 혹시나 있을 불미스러운 일들을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발 없는 말이 천리 간다'라는 옛 속담처럼 사람들 입으로 전해지는 근거 없는 구설수들을 대비하고 조심하기란 참으로 어려운 일인 것 같습니다.

     

    승리 클럽에 관한 구설수에 대해서도 처음부터 사실 여부를 빠르게 확인하고 답변드리고 싶었습니다만, 소속가수들의 개인 사업은 YG와 전혀 무관하게 진행되어온 일인지라 YG가 나서서 공식 입장을 발표하기도 참으로 애매한 상황인데다가, 사실 확인을 하는데도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그 어려움이란, 저 역시 해당 클럽에 한번도 가본적이 없고 클럽 관련자들이 누군지 전혀 모르는 상황인지라, 해당 사건에 대해 누구에게도 자세히 물어보거나 확인할 방법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유일하게 물어볼 수 있는 사람은 승리인데, 사고 당일인 11월 24일 승리는 현장에 새벽 3시까지 있었고, 해당 사고는 새벽 6시가 넘어서 일어난 일임을 확인했습니다.

     

    클럽 사내 이사로 등재되어 있던 승리가 얼마전 사임한 이유는 승리의 현역 군입대가 3-4월로 코앞에 다가오면서 군복무에 관한 법령을 준수하기 위함입니다.

     

    군인의 지위 및 복무에 관한 기본법 제30조에 따르면 "군인은 군무 외에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업무에 종사하지 못하며 국방부장관의 허가를 받지 아니하고는 다른 직무를 겸할 수 없다"고 되어 있으며, 구체적으로 "기업체의 이사, 감사, 업무를 집행하는 무한책임사원, 지배인, 발기인 또는 그 밖의 임원이 되는 것을 금지한다"라고 기재되어 있습니다.

     

    때문에 승리는 클럽뿐 아니라 승리의 이름이 등재되어 있는 모든 대표이사와 사내 이사직을 사임하는 과정 중에 있는 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승리 본인 역시 이번 일로 인해 걱정하셨을 팬들에게 대단히 죄송한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사과의 글로 입장을 밝히려고 했으나 제가 잠시 보류하라고 했습니다.

     

    조사를 통해 해당 사건의 전말이 좀 더 명확히 밝혀지고 난 후에 입장을 밝히는 편이 좋겠다고 판단했기 때문입니다.

     

    현재는 폭행 사건과 무관하게 마약 조사 등으로 분위기가 전환되고 있는 듯 한데, 팬들이 조금이라도 걱정하실까 봐 짧게 말씀 드리자면, 승리는 얼마 전에도 다수의 근거 없는 제보들로 인해 압수수색 영장을 동반한 강력한 검찰 조사를 받은 적이 있으며, 소변 및 모발 검사를 통한 모든 검사에서 조금의 이상도 없음이 명확히 밝혀졌음을 말씀드립니다.

     

    기분 좋은 새해인사를 드리지 못한 점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조만간 블랙핑크의 신곡 발표 소식과 YG보석함 선발 기준과 데뷔 계획, 그리고 위너와 아이콘 등 많은 YG 소속가수들의 기쁜 신곡 소식을 들고 다시 찾아 뵙겠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출처 - YG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 

     

    2019년 2월 2일

    승리 인스타에 최초 입장문.

     

    안녕하세요. 승리입니다.

    먼저 저와 관계된 최근 사건과 논란으로 불쾌하셨거나 걱정을 끼쳐드린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이번 사건으로 인해 지난 며칠간 견디기 힘든 악몽 같은 시간을 보내며 무슨 말씀을 어디부터 어떻게 드려야 할지 많이 혼란스러웠습니다.

    사실 관계가 불분명한 내용들이 눈덩이처럼 커지는 상황에서, 섣부른 해명이 오히려 더 큰 오해를 만들 수 있다는 주변의 만류와 많은 고민들로 공식해명과 사과가 늦어진 점
    정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이번 논란의 시작이 된 폭행 사건 당시 저는 현장에 있지 않았고, 며칠 뒤 스텝을 통해 손님과 직원 간에 쌍방폭행사건이 있었으며 경찰서에서 조사중이라는 정도로 이번 사건을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사업장의 성격상 다툼 및 시비가 적지 않게 일어나기에 이번에도 큰 문제 없이 원만히 해결되기를 바라는 마음이었습니다. 

     

    후에 언론을 통해 당시 상황이 담긴 영상을 처음 보게 되었고, 저 역시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폭력은 정당화될 수 없고, 이번 일로 상처를 받으신 피해자 분께는 이 글을 빌어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드리며. 하루빨리 심신의 상처가 아물길 바라겠습니다.

     

    제가 처음 클럽에 관여하게 된 계기는, 빅뱅의 활동이 잠시 중단되고 솔로 활동을 시작하게 되면서, 솔로 활동 외의 시간을 이용해 언제든 마음놓고 음악을 틀 수 있는 장소에서, 제가 해보고 싶었던 DJ 활동을 병행하고 싶다는 단순한 마음에서였습니다.

    때마침 좋은 계기가 있어 홍보를 담당하는 클럽의 사내이사를 맡게 되었고, 연예인이기 때문에 대외적으로 클럽을 알리는 역할을 담당했습니다

     

    실질적인 클럽의 경영과 운영은 제 역할이 아니었고, 처음부터 관여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번 사건도 처음부터 책임있는 모습을 보여드리지 못하였던 점 깊이 반성하고 머리 숙여 사죄드립니다.

    폭행사건으로 촉발된 이슈가 요즘은 마약이나 약물 관련 언론 보도들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 부분에 있어서는 제가 이를 직접 보거나, 들어본 적도 없었던 터라 수사에 적극 협조하여 철저한 조사를 통해 진상규명과 함께 죄가 있다면 엄중한 처벌이 있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당시 사내이사를 맡고 있었던 저도 책임질 일이 있다면 모든 책임을 지겠습니다.

     

    이번 일을 겪으면서 유명인의 책임과 태도에 대해 다시 한번 크게 뉘우치고 깨닫게 되었습니다.
    이번 일로 인해 걱정 끼쳐드린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 드리며, 더 성숙하고 사려깊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승리 이승현 배상

     

    2019년 2월 3일

    디스패치(Dispatch)에서 버닝썬 등기부등본, 조직도, 운영진 대화방 등을 보도.

    (출처 링크 -> https://www.dispatch.co.kr/2004089)

     

     

    <출처 - 디스패치 보도>

     

    2019년 2월 4일

    버닝썬 이문호 대표 인스타에 해명 및 사과 글 올림.

     

     “전 직원 장 모 씨가 고객(김 씨)을 폭행한 점은 명백한 장 씨의 실수이며 지탄받아야 할 죄다. 채용한 내게도 큰 책임이 있다고 생각한다”

     

     “승리는 직접 경영하고 운영을 맡았던 다른 사업체들과 달리 버닝썬에서는 컨설팅과 해외 DJ 컨택을 도와줬을 뿐 실질적인 운영과 경영에는 개입하지 않았다”

     

     버닝썬 CCTV 원본 영상과 관련된 자료들이 검찰과 광역수사대 측에 제공 확인.

     

    2019년 2월 8일

    이문호 대표, 루머에 흔들리지 않겠다고 SNS에 글 올리며 버닝썬 홍보.

     

    2019년 2월 13일

    이문호 대표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에 출석, 조사 및 마약 간이검사 진행.

     

    승리, 유리홀딩스 공동대표 사임.

    유 모 씨(배우 박한별의 남편) 단독 대표.

     

    2019년 2월 14일

    광역수사대에서 버닝썬과 역삼지구대 압수수색.

     

    2019년 2월 16일

    버닝썬의 MD, 애나(중국인 여성) 피의자 신분으로 조사.

    마약류 유통 혐의 전면 부인.

     

    2019년 2월17일

    클럽 버닝썬 영업 중단.

     

    2019년 2월21일

    강남경찰서 소속 일부 경찰관이 클럽 버닝썬으로부터 뇌물 받은 혐의 포착.

     

    2019년 2월 24일

    버닝썬 사건 강남경찰서에서 광역수사대로 전적 위임.

     

    2019년 2월 26일

    이문호 대표 머리카락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서 감정한 결과 마약류가 나왔다고 보도.

     

    승리 성접대 의혹 SBS funE 단독 보도.

    (출처 링크 -> http://sbsfune.sbs.co.kr/news/news_content.jsp?article_id=E10009402474)

     

    2015년 12월 6일 오후 11시 38분쯤 채팅방에서 승리는 직원 김 씨에게 외국인 투자자 B씨 일행을 언급하며 “클럽 아레나에 메인 자리를 마련하고 여자애들을 부르라”고 지시.

     

    <출처 - SBS funE 단독 보도>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본인 확인 결과, 해당 기사는 조작된 문자 메시지로 구성되었으며, 사실이 아님을 밝힌다”고 말함.

    법적 대응의 강경한 입장도 말함.

     

    2019년 2월 27

    YG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어제 저녁 소속사로 전달해온 승리의 입장을 전합니다.

     

    승리는 지난 한 달간 본인으로 인해 제기되어온 불편한 이슈와 뉴스들에 대해 다시 한번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의견을 전달해 왔으며 미비하지만 하루라도 빨리 해당 수사기관에 자진 출두해 정밀 마약 검사 및 본인과 관련된 모든 의혹들에 대하여 경찰 수사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싶다는 의견을 전달해왔습니다. 

     

    소속사 역시 승리의 의견에 동의 하는 바 YG 법무팀은 오늘 오전 중으로 해당 수사기관인 광역수사대에 연락을 취하여 승리의 조속한 자진 출두 의지와 적극적으로 조사에 임하고 싶다는 의견을 공식적으로 전달할 예정입니다. 

     

    철저한 경찰 조사를 통해 무분별한 소문들의 진상이 하루라도 빨리 규명되길 희망하며 조금이라도 문제가 있다면 그에 응당한 법적 처벌을 달게 받아야 할 것입니다.

     

    반대로 허위 사실로 밝혀질 경우 공식 경찰 수사 요청은 물론 고소 고발을 통한 모든 법적 대응을 준비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이날 오후 승리는 서울 종로구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에 출석.

    마약 간이 검사는 음성 판정.

     

    마약 유통, 물뽕을 이용한 성범죄, 경찰 유착 의혹 등은 조사에서 모두 부인 

     

    2019년 2월 28일

    YG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승리의 오사카, 자카르타 콘서트 취소.

     

    안녕하세요,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승리는 오는 3월 9-10일 오사카, 17일 자카르타 콘서트를 부득이 취소하게 되었습니다. 공연을 기다리셨던 많은 분들의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어제 밤 9시께 경찰에 자진 출석한 승리는 약 8시간 30분에 걸쳐 일련의 의혹들과 관련된 경찰수사에 성실히 임했습니다.

    승리는 특히 성접대 의혹에 대한 엄중한 경찰수사를 간절히 요청하였습니다.

    승리는 콘서트뿐만 아니라 이밖에 모든 스케줄을 전면 중단하고, 앞으로 진행될 모든 경찰 수사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나갈 계획입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의혹이니 만큼 부디 경찰의 신속하고 엄중한 수사를 통해 모든 의혹과 진실이 하루빨리 밝혀지기를 바랍니다.

     

    2019년 3월 1일

    경찰은 승리 성접대 의혹이 담긴 카톡 대화 원본 확보 실패.

     

    2019년 3월 4일

    승리 성접대 지시 의혹이 담긴 대화 원본이 국민권익위원회에 공익신고의 형식으로 제출.

     

    SBS 연예뉴스는 이 카카오톡 메시지의 공익 신고자와도 인터뷰.

    신고자는 "카카오톡 내용 중에서 경찰과 유착을 의심할 만한 대화와 정황이 대거 포함되어 있어서 경찰이 아닌 권익위에 제출하게 됐다."

    (출처 링크 -> http://sbsfune.sbs.co.kr/news/news_content.jsp?article_id=E10009409182)

     

    2019년 3월 6일

    쿠키뉴스 단독 보도 -> '탈세 의혹' 승리 클럽, 홍대에도 있었다…실소유주는 YG 양현석

    (출처 링크 -> http://www.kukinews.com/news/article.html?no=638251)

     

    양현석과 양민석 대표가 각각 지문 70%, 30%를 가진 A주식회사가 러브시그널 외에 가비아, 문나이트, 삼거리별밤 등을 소유.

    이들 클럽 모두 유흥업소처럼 운영됨에도 일반음식점으로 신고.

     

    2019년 3월 8일

    YG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승리는 3월 25일 육군 현역 입대 예정입니다.

     

    승리 본인을 통해 확인 결과, 지난 1월 7일 서울지방경찰청 의무경찰 선발시험에 지원한 사실이 있으나,

    불필요한 오해를 사지 않기 위해, 만약 중간 합격자 발표 결과 합격하더라도

    이를 포기하고 현역 입대할 예정입니다.

     

    승리 군입대 반대 국민청원 진행.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53589)

     

    경찰, 클럽 아레나 관련 탈세 사건 수사 위해 서울지방국세청 압수수색.

    클럽 측이 소방 공무원 등에게 돈을 건넨 정황 포착.

     

    2019년 3월 9일

    온라인 팬덤 '디시인사이드 빅뱅 갤러리' 회원들이 '승리의 빅뱅 퇴출을 요구한다'는 성명을 발표.

     

     

    2019년 3월 10일

    성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승리를 피의자 신분으로 입건.

     

    클럽 아레나 압수수색, 수백억 원대의 탈세 의혹.

    (승리가 지난 2015년 외국인 투자자에게 성 접대를 알선한 장소)


    2019년 3월 11일

    승리 연예계 은퇴 선언.

     

    <출처 - 승리 인스타 캡처>

     

    SBSfunE 단독 기사, 승리와 남성 가수들 불법 촬영 몰카 공유.
    (출처 링크 -> http://sbsfune.sbs.co.kr/news/news_content.jsp?article_id=E10009417363)

     

    "경찰에 제출된 카톡 증거물 가운데 불법 촬영 및 유포된 몰카 영상과 사진이 10여 건에 이른다."

     

    "일부는 승리와 다른 연예인들이 포함된 단체 채팅방에도 올라갔다."

     

    해당 채팅방에는 승리와 남성 가수 2명, 유리홀딩스 유모 대표 지인 김모씨, 연예기획사 직원 1명, 일반인 2명 등 8명이 참여.

     

     

    <출처 - SBS funE 단독 보도>

     

    이후 가수 정준영과 승리가 예전에 함께 대만 모델들을 만났다는 기사가 보도됨.

     

    그리고 SBS 8시 뉴스 단독 보도로 정준영이 성관계 몰카를 찍어 카톡방에 유포했다는 게 알려짐.

    (출처 링크 -> https://news.sbs.co.kr/news/endPage.do?news_id=N1005171971)

     

    <출처 - SBS 8시 뉴스 방송 화면 캡처>

     

    "정준영, 불법 촬영 후 카톡방에 전송…피해자 최소 10명."

     

    2019년 3월 12일

    정준영이 tvN 예능 프로그램 ‘현지에서 먹힐까3’ LA 촬영을 멈추고 귀국.

    소속사인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에 사과문을 보내고 연예계에서 은퇴하겠다고 밝힘.

     

    <사진 출처 - TV리포트>

     

    2019년 3월 13일

    승리, 정준영 각각 소속사와 계약 해지.

     

    YG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십니까,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 승리가 참여했다는 클럽의 폭행사건을 시작으로, 갖가지 의혹과 논란이 계속 불거진 가운데 팬들을 비롯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머리 숙여 깊이 사과드립니다.

     

    지난 12일 승리의 은퇴 입장 발표 이후, YG는 승리의 요청을 수용하여 전속 계약을 종료하기로 했습니다.

    YG는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회사로서 좀 더 철저하게 관리하지 못한 점 인정하고,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YG는 대대적인 체질 개선의 필요성을 절감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회사 모든 임직원들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어제 밤 정준영은 당사에 사과문을 전달하여 왔으며, 당사는 정준영 본인의 입장을 가감 없이 전해드린 바 있습니다.

    그리고 당사는 이번 사건과 관련하여 더 이상 정준영과의 계약을 유지할 수 없다고 판단하였습니다. 그리하여 당사는 2019년 1월 자사 레이블 ‘레이블엠’과 계약한 가수 정준영과 2019년 3월 13일부로 계약 해지를 합의하였습니다.

    다만,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로 인하여 발생한 금번 사태에 대하여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며, 정준영이 사과문에서 밝힌 바와 같이 성실하게 수사와 재판에 임할 수 있게 끝까지 소임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불미스러운 일로 심려를 끼쳐 드린 점에 대하여 사과 말씀 올립니다.

     

    2019년 3월 14일

    성접대 의혹 승리, 성관계 동영상 불법 촬영 및 유포 정준영, 유리홀딩스 대표 유 모 씨 소환 조사.

     

    승리 해외 도박·외환관리법 위반 의혹.

     


     

    이렇게 오늘까지의 '승리 게이트' 타임라인을 정리해보았다.

    뿌린 대로 거둔 K팝 스타들의 몰락이 아닐까 한다.

     

    다음 글에서는 승리에 이은 정준영 최종훈 이종현 용준형의 타임라인 총정리.

    클릭 -> https://cosmos1976.tistory.com/81

    댓글

Designed by Tistory.